경기평화광장 북카페 “독서의 계절 가을, 그림책 놀이로 풍성하게 보내요”

입력 2021년10월15일 06시4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경기도는 경기평화광장 북카페의 10월 문화의 날 행사로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달 문화의 날 프로그램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코로나19 걱정 없이 다양한 독서 활동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뜻깊은 여가 활동을 보낼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먼저 ‘감정표현 그림책 놀이’는 도내 5~7세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월 20일과 27일 양일간 진행된다.

 

아노아우리아이 행복연구소 손지수 대표가 강사로 참여해 책을 활용한 다양한 놀이로 독서의 중요성과 연령별 발달에 따른 책 읽기 방법 등을 배워볼 수 있는 시간이 될 전망이다.

 

‘그림책 작가와의 만남’은 도내 초등학생 자녀 가족을 대상으로 10월 23일과 30일 양일간 실시될 예정이다.

 

곽민수 작가가 강사로 나서 그림책 제작과정 등에 대해 대화를 나누고, 그림책 인형극 공연, 환경 문제에 관환 토론 및 소품 만들기 등의 활동을 진행하게 된다.

 

모든 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하고자 줌(ZOOM)을 활용, 온라인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모집은 메일(ggbc@gg.go.kr)로 받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