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동준, 충청북도 명예 홍보대사 된다

입력 2014년08월25일 09시28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배우 이동준, 충청북도 명예 홍보대사 된다배우 이동준, 충청북도 명예 홍보대사 된다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충청북도 명예홍보대사로  탤런트 겸 영화배우인 이동준(56) 씨가 위촉된다.

충청북도는 이동준 씨가 충북 오송 출신에 청주기계공고, 청주대학교 체육학과를 졸업하는 등 충북에서 나고 자라 충북과 연고가 깊고, 남다른 애향심을 갖고 있어 충청북도 명예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위촉 배경을 설명했다.

앞으로 이동준 씨는 ‘함께하는 충북 행복한 도민’ 실현을 위해 충북도에서 주최하는 국제행사 참여는 물론, 문화, 관광, 지역특산물, 지역축제, 충북의 먹거리 등을 대내외에 홍보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다.

충북도는 26일 무심천 체육공원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4오송국제바이오산업엑스포 성공기원 D-30행사에서 이동준 씨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장을 수여할 계획이다.

이동준 씨는 전 태권도 국가대표 선수로도 활동했으며, 1986년 영화 ‘불이라 불리운 여인’으로 데뷔하여 영화 ‘서울무지개’, 드라마 ‘야망의 세월’, 최근에는 ‘나만의 당신’에 출연하여 많은 인지도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배우로 폭넓은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동준 씨는 “고향의 발전을 위해서 뜻 깊은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면서 “명예 홍보대사로서 언제 어디서든 충북도를 적극 홍보하고, 최선을 다해 활동할 것”이라고 위촉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