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재광 평택시장, 쌍용자동차 방문 ‘투자 확대’ 당부

입력 2014년08월25일 12시5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공재광 평택시장, 쌍용자동차 방문 ‘투자 확대’ 당부공재광 평택시장, 쌍용자동차 방문 ‘투자 확대’ 당부

[여성종합뉴스/이삼규수습기자]  공재광 평택시장은 ‘대한민국 신성장 경제신도시 평택’을 건설하기 위해 25일 칠괴동 소재 쌍용자동차(주)에 방문해 기업 현황 및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기업의 투자를 당부했다.

 쌍용자동차는 1954년 칠괴동에 처음 공장을 설립한 후 평택 대표기업으로 자리매김하여, 현재는 평택 지역경제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할 뿐만 아니라 애향학생 장학금 지원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노사 상생경영을 통해 자동차업계 최초로 2014년 임단협을 마무리하여 기업발전을 위해 협력한 결과 뉴코란도 C, 코란도 스포츠 등 주력모델의 내수판매가 전년대비 5% 증가했고, 중국과 유럽 등 해외시장 판매가 확대됐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이번 방문에서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노사가 협력하여 기업을 잘 이끌어주신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기업의 투자 확대는 우리 시의 일자리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와 직결되므로 기업경영과 투자에 어려움이 없도록 행정적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