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나눔협회‘사랑의 쌀 나눔행사’감사 전해

입력 2021년11월03일 21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영등포구는 지난 2일 영등포구청 별관에서 (사)나눔문화예술협회(이사장 유현숙, 이하 나눔협회)와 쌀 4kg 1,000포(1,900만원 상당) 를 전달하는 “ 사랑의 쌀 나눔행사” 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나눔협회의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스타트업 활성화 사업'을 통해 창업한 청년 창업기업인 (주)장승F&F의 장대근 대표가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지역 농가 살리기 캠페인에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나눔협회는 전북 김제평야에서 생산된 쌀을 구입해 어려운 이웃에게 나눔으로써, 침체된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영등포구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된 쌀은 관내 지역아동센터와 돌봄이 필요한 센터 이용 아동에게 배부된다.

 

나눔협회 유현숙 이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더욱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힘이 되기를 바란다”며, “후원을 받은 청년 기업이 함께 후원자가 되어 상생의 가치를 나눌 수 있어 진심으로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지원은 물론 선순환 창업생태계를 만드는 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채현일 영등포구청장은 “지역사회 복지증진에 앞장서 취약계층을 위한 따스한 온정을 손길을 베풀어주신 나눔협회, (주)장승F&F, 한강영농조합법인에 감사드리며, 소외받는 아동·청소년 없는 탁 트인 영등포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