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익현 부안군수 “친절은 생존과 도약의 최고의 전략”

입력 2021년11월10일 11시2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2021 부안군 전 직원 친절교육 실시, MAy I help you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부안군이 10일 부안군청 대강당에서 전 직원을 대상으로 “May I hep you, 친절마인드 교육”을 실시했다.

 

오전, 오후 3회에 걸쳐 실시한 교육은 군민들이 바라는 행정수요가 복잡하고 다양화됨에 따라 대군민 행정서비스의 질적인 향상을 통해 군정에 대한 만족도를 거양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이끌어내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날 휴먼스타코칭연구소 박은선 대표를 강사로 초빙하여 나에게 친절하기, 부정적인 자기대화, 악성민원 대처방법 등을 알아보고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교육은 친절마인드 공감 커뮤니케이션 스킬 향상에 중점을 두고 친절한 민원처리를 통한 청렴도 향상, 지속가능한 실천은 통한 신뢰받는 군정 실현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 등에 대한 내용은 직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친절은 소멸위기를 극복하고 미래로 세계로 생동하는 부안으로 나아가기 위한 최고의 전략이다”며 “친절실천은 말처럼 쉽지 않지만, 상대방에 대한 의도적인 관심부터 시작해 작은 친절, 사소한 친절부터 실천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부안군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친절교육과 전화 친절도 조사, 민원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군민이 공감하고 체감할 수 있는 고객 지향적 행정서비스 구현에 앞장설 방침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