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랑구, “내가 우리 구 육아 전문가”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개최

입력 2021년11월12일 05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랑구가 이번 주 토요일 10시, 지역에 영유아 자녀를 둔 아버지를 대상으로 ‘도전! 아빠 육아 골든벨’ 행사를 개최한다.

 

구는 골든벨 행사를 통해 학부모들이 몰랐던 보육 정보를 얻고 지역 영유아 가정이 서로 소통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중랑구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주관하는 골든벨 행사는 참가자 75명을 사전 모집해 화상프로그램을 활용한 실시간 비대면으로 진행된다.

 

행사는 중랑구 육아종합지원센터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골든벨에 참여하는 아버지들은 미리 전달받은 모자와 보드판, 뱃지 등을 착용하고 육아와 관련된 문제를 풀게 된다.

 

임신, 출산, 육아와 관련된 육아상식뿐만 아니라 중랑구 소식, 동요 및 동화, 넌센스 등 다양한 내용의 문제 50여개가 출제될 전망이다.

 

행사에서는 개그맨 MC의 진행아래 예선과 결승전을 거쳐 최종 우승자인 육아의 신 1명, 육아의 고수 2명, 육아의 달인 3명이 선정된다.

 

육아 골든벨과 관련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중랑구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jccic.or.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류경기 중랑구청장은 “육아 골든벨에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해주신 아버님들을 보니 지역 아이들이 행복하게 잘 자라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