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평군, 임기제공무원 채용계획 재공고

입력 2021년11월22일 07시3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함평군이 참신하고 유능한 인재 선발을 위해 일반임기제 공무원 공개채용 재공고에 나섰다.

 

함평군은 21일 “각 분야의 전문 능력을 갖춘 인력 채용으로 체계적인 업무 수행을 위해 지방임기제 공무원 5명을 채용한다”고 밝혔다.

 

채용분야 및 규모는 ▲변호사(6급 상당) ▲아동학대 전담(8급 상당) ▲자동차극장 운영(시간선택제임기제 라급) ▲정신건강복지센터 간호사·사회복지사(시간선택제임기제 마급) 등 총 4개 분야에 5명이다.

 

임기제공무원으로 채용되면 소송 및 행정심판 수행, 아동학대 신고접수 및 현장조사, 자동차극장, 전신겅강복지센터 운영 등의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원서 접수기간은 11월29일부터 12월3일까지로, 지원희망자는 응시원서와 구비서류 등을 갖춰 함평군청 총무과로 직접 방문 또는 등기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군은 접수한 서류를 바탕으로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시험 등을 거쳐 다음달 중 합격자를 최종 확정할 예정이다.

 

응시자격 등 채용과 관련한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함평군청 홈페이지 '위원회 고시공고'란을 참고하거나 함평군 총무과(☎061-320-152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