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한파 대비 선별진료소 방한물품 배부

입력 2021년12월17일 20시0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이천시, 한파 대비 선별진료소 방한물품 배부 이천시, 한파 대비 선별진료소 방한물품 배부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이천시는 최근 전국적으로 코로나19 확진자 증가에 따라 선별진료소에 많은 인원이 몰리고 지역 내 한파주의보가 발효됨에 따라 관내 선별진료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방한물품(핫팩)을 배부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선별진료소 방한물품 배부는 전국적으로 코로나 확진자가 7,000여 명이 발생되며 관내에도 확진자가 발생하여 선별검사소 및 임시선별검사소에 많은 대기자 발생하고 있고, 지난 16일 한파특보(주의보)가 발효되어 체감온도가 영하 12도로 떨어지는 올 겨울 가장 매서운 한파가 발생하자 선별진료소 이용자들이 장기간 한파에 노출되어 건강이 염려되는 상황이 발생되자 이천시와 이천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하여 자원봉사자를 모집 선별진료소 이용자를 대상으로 방한물품(핫팩)을 배부하며 한파 국민행동요령을 집중홍보 하였다.

 

엄태준 이천시장은“추운 겨울철인 다가온 만큼 선별진료소를 방문할 때는 충분한 방한 준비를 하고 대기자 간격은 1m 이상 거리두기 하는 등 코로나19 방역수칙과 한파 대비 국민행동요령을 지켜 달라”고 당부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