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정릉3동 통장협의회 따뜻한 마음 전달 -2021년 송년 떡국 떡 나눔 행사

입력 2021년12월24일 20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성북구 정릉3동이 24일 주변의 어려운 취약계층 96가구에 떡국 떡과 사골육수를 전하는 “2021년 송년 떡국 떡 나눔 행사”를 추진하였다.

 

이날 행사는 정릉3동 통장협의회에서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어려운 이웃에게 송년 떡국을 통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싶다는 생각에서 시작되었다.

 

정릉3동 통장협의회는 나눔행사 기획, 틈새 취약계층 발굴, 재료구입 및 선물포장, 전달까지 모든 과정을 주관했으며 모든 통장들이 30만원에서 5만원까지 후원해 마음을 모았다. 또 지역의 운선암(지성 스님)과 주민(송덕용, 양정숙)이 쌀 400Kg 기부해 행사에 참여했다.

 

각 통장들은 해당 통의 취약계층을 4가구씩 총 96가구를 발굴, 코로나19로 침체된 관내 정릉시장에서 떡 등을 구매하고 직접 보자기로 포장했다. 포장된 선물은 통장들이 직접 전달하며 취약계층의 안부를 확인하고 송년인사를 전했다.

 

윤성호 통장협의회장은 ‘앞으로도 통장협의회에서 틈새취약계층을 지속적으로 살피고 매년 다양한 나눔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 성북구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가운데 한분도 빠짐없이 어려운 이웃을 돕는 행사에 참여한 정릉3동 통장협의회와 후원해준 주민께 감사하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