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청년혁신리더 성과공유회 개최

입력 2021년12월27일 09시4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시, 청년혁신리더 성과공유회 개최울산시,  청년혁신리더 성과공유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27일 오전 11시 20분 울산시청 본관7층 상황실에서 ‘2021년 울산 청년혁신리더 성과공유회’를 개최한다.


‘울산 청년혁신리더’는 90년대생 울산시, 구‧군 공무원 30명으로 구성된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모임이다.


이날 행사에는 울산시와 울산시공무원노동조합 관계자, 울산 청년혁신리더 30명 등 40여명이 참석한다.


울산 청년혁신리더 대표인 김현주 주무관이 지난 8월 위촉식 이후 2회에 걸쳐 개최된 정기회의를 통해 도출된 팀별 토론결과 제안서를 발표하고,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토론이 이어진다.


이날 발표하는 내용으로는 복무관련 사항으로 8시간 이상 비상근무시 받았던 대체휴무를 8시간 미만 비상근무시에도 잔여 연가시간과 합산해 대체휴무 등으로 지급하자는 제안과 직원복지, 업무 인수인계방식 개선, 내부 커뮤니티 개설 등의 제안이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과거와 달라진 변화에 혁신적으로 대응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울산 청년혁신리더들이 제안한 다양한 의견을 검토해 정책화하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