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해남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 실시

입력 2022년01월05일 11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남사랑상품권 카드형 출시(좌로부터 김병덕 해남군의회 의장, 명현관 해남군수, 김상보 NH농협은행해남군지부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해남군이 새해를 맞아 해남사랑상품권 10% 할인판매를 실시한다.

 

구매한도는 지류와 카드를 합쳐 총 70만원이며, 구매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해남사랑상품권을 50만원 이상 구매하면 자동 응모된다. 

 

당첨인원은 총200명(지류상품권100명, 카드상품권 100명)으로 2월 중 무작위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당첨결과는 군청 홈페이지에 공지하고, 개별문자 후 발송할 예정이다.

 

지난 2019년 4월부터 발행을 시작한 해남사랑상품권은 첫해 170억원에서 2020년에 1,250억원으로 급성장, 2021년에는 1,750억원까지 발행 액수가 증가했다. 

 

군단위 최대 발행·판매를 기록하면서 지난해 행안부 주관 전국 지역사랑상품권 우수사례 평가에서 전남에서 유일하게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비대면 결제 확산에 따라 지난해에는 앱 충전식 체크카드 방식을 도입했으며, 올해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기부플랫폼’도입과 카드상품권에 기준액 또는 월정기일에 자동 충전되는 기능을 추가 계획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올해는 상품권에 대한 국비 지원액이 크게 감소했지만, 힘든 시기에 있는 소상공인 및 군민들을 위해 다양한 활성화 전략을 펼칠 계획으로, 앞으로도 해남군민과 함께하는 해남사랑상품권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