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평생학습관, 2022년 교육 강좌 이끌 ‘전문 강사’ 모집

입력 2022년01월05일 15시21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서구(구청장 이재현) 평생학습관은 올해 교육 강좌를 이끌어갈 평생교육 전문 강사를 오는 14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직업능력, 문화예술, 자유주제 등 5개 분야이며 1인 2개 분야까지 중복으로 지원할 수 있다.


지원 자격은 온라인 강의 운영이 가능한 강사로 관련학과 졸업 또는 관련분야 교육과정을 이수한 자, 해당 분야 관련 강의경력 또는 자격증을 소지한 자, 해당 분야 관련 연구 및 전문성을 인정할 만한 서류를 구비한 자 등이다.


1차 서류심사, 2차 샘플 강의 영상과 면접 심사를 거쳐 5개 분야 강사를 최종 선발한다.


지원하기를 희망하는 자는 서구 홈페이지나 서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에서 지원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평생학습관 관계자는 “이번 강사 공개모집을 통해 우수한 강사를 확보함으로써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안정적인 교육 운영 체계를 마련할 것”이라며 “지역주민에게 다양하고 질 높은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강사 공개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강사모집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교육혁신과(032-560-591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