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09일tue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축구/해외축구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인천 부평구, 전국 우수중학교 동계 스토브리그 축구대회 진행
등록날짜 [ 2022년01월13일 20시25분 ]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는 지난 12일 제1회 부평구청장배 전국 우수중학교 동계 스토브리그 축구대회를 진행했다.


이번 리그는 오는 28일까지 삼산월드체육관과 부평동중학교 축구장에서 동시에 진행하며, 부평동중을 비롯한 인천 지역 4개 학교, 세일중 외 서울 지역 3개 학교, 과천문원중 외 경기 지역 3개 학교 등 12개교에서 참여했다. 경기는 저학년부와 고학년부로 나눠 진행하며 리그전을 통해 저·고학년부별 최종 우승팀이 결정된다.


부평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개회식을 진행하지 않고 대회 참가팀 전원의 백신 접종 완료 여부를 확인했으며, 대회 기간 중 주기적으로 PCR 검사를 실시하고 시간대별로 선수 동선을 분리하는 등 최소한의 참여인원으로 경기를 진행할 예정이다.


차준택 부평구청장은 “동계 스토브리그가 지방에서 주로 개최돼 그간 수도권 학교들이 참가하는 데 불편함이 있었는데 부평구에서 리그를 개최하게 돼 매우 뜻깊다”며 “향후 지방 우수팀들의 참가 유치를 확대해 선수 기량향상뿐만 아니라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평구는 본 대회에 참가하는 학교들이 전국 대회 4강 이상의 실력을 갖춘 팀들이며, 비시즌에 전국 우수팀 간 교류전을 통해 참가선수들의 기량을 향상하고 지역 내 전문 엘리트 선수를 육성해 ‘축구의 고장 부평’의 위상이 높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민일녀 (lymin000@naver.com)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양시, FC안양 축구전용구장 건립 탄력 (2022-01-16 13:29:18)
FC안양, 2022시즌 주장 백동규, 부주장 김경중-홍창범 선임 (2022-01-11 17:12:03)
동작구 흑석동 소재 아파트 화...
용산구 전 직원 3년째...온라인...
관악구의회 임춘수 의장 관악 ...
성동구, 수시 대비 입시설명회...
물가 게 섰거라”…은평구, 물...
광주시, 업무자동화시스템 구...
이현재 하남시장, 김성미 광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