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G밸리사랑상품권 상반기 140억 발행

입력 2022년01월26일 06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상반기 140억 발행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가 지역 내 소비를 촉진하고 소상공인 매출 증대를 위해 2022년 새해 첫 금천G밸리사랑상품권을 발행한다.

 

금천G밸리사랑상품권은 서울사랑상품권의 하나로, 금천구 내에서만 사용가능한 모바일 지역화폐다.

 

상반기 발행 규모는 총 140억 원으로, 개인 1인당 월 70만 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연말정산 시 30%의 소득공제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금천구는 지난해 발행한 금천G밸리사랑상품권이 모두 조기 소진됐기 때문에 올해 처음으로 발행하는 이번 상품권도 조기에 품절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올해부터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판매대행업체가 변경되면서 상품권을 사용하고자 하는 주민들은 서울페이플러스(서울Pay+)를 포함한 신한쏠(신한Sol), 신한플레이(신한pLay), 머니트리, 티머니페이 등 새로운 앱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QR코드 결제 방식은 그대로 유지되며, 기존 제로페이 가맹점뿐만 아니라 향후 추가될 신한카드 가맹점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금천G밸리사랑상품권 발행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소비자뿐만 아니라 소상공인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