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지예수교 '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

입력 2022년02월10일 12시31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신천지예수교 증거장막성전 세미나가 해외 및 국내 목회자들의 ‘천국 비밀 비유와 실상 증거’강의는 초등 제11과로 ‘비유한 바다,어부, 그물, 고기, 배’에 대해 풀이하며 오늘날 신앙인들이 깨달아야 할 성경 속 천국 비밀에 대해 서울야고보지파 김민규 강사를 통해 진행됐다.

 

모든 신앙인들은 “하나님의 바다인 계4:6 보좌 앞 유리바다의 말씀으로 마음을 씻고 거룩하신 하나님을 모실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면서 “합2:14의 말씀에는 물이 바다 덮음 같이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 세상에 가득할 것이라고 약속,지금까지 하나님의 영광을 세상에 나타내기 위해 모든 노력과 수고를 해오신 목회자님들이 생각난다며 지금은 하나님의 계시 말씀을 전하고 들을 수 있는 때인 만큼, 진리의 말씀이 온 세상에 가득해지도록 하나 되자”고 전했다.

 

오는 14일에는 '제12과 비유한 짐승과 머리, 뿔, 꼬리'라는 제목으로  오는 3월 28일까지 매주 월·목요일 오전 10시 주 2회로 총 24회 진행할 예정이다.

세미나는 신천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4개 언어로 중계되며 관련 문의 사항은 신천지예수교회 대표전화(070-4441-6956)로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