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낚시어선 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

입력 2022년02월18일 09시0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해경, 낚시어선 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완도해경, 낚시어선 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

완도해경, 낚시어선 사고 예방 간담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도해양경찰서는 봄철 행락객 증가에 대비해 안전 사고를 예방하고 낚시어선 종사자와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지난 14일부터 17일까지 낚시어선 사고 예방 간담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완도해경은 코로나 확산에도 불구하고 낚시이용객은 꾸준히 증가하는 실정에 따라 선제적 사고예방을 위해 관내 4개 파출소(완도‧회진‧마량‧땅끝) 낚시어선업자 및 종사자들과 자리를 마련하였다.    

 

간담회 주요내용 ▲자주 발생하는 민원신고 및 단속사례 공유 ▲어선위치 발신장치 상시 작동 계도 ▲낚시 관련 법령과 개정된 지자체 고시 등 단속규정 교육 ▲불법행위 예방 및 건의사항 청취 등이다.

 

또한, 낚시어선 이용객의 코로나 감염예방을 위한 ▲손 소독제 비치, ▲체온측정 여부 확인 ▲거리두기 등 방역수칙을 준수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완도해경 관계자는 “어려운 코로나 시국에도 바다에서의 즐거움을 찾으려는 국민 모두가 안전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각종 해양사고 예방 ‧ 대응 활동에 총력을 기울일 방침이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