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2022년 해외시장 개척 화상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입력 2022년02월27일 10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명시, 2022년 해외시장 개척 화상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광명시, 2022년 해외시장 개척 화상 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광명시는 관내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2022년 광명시 해외시장 개척 화상 상담회’ 참가 기업을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상담회는 오는 7월 11일부터 15일까지 호주(멜버른)와 뉴질랜드(오클랜드)의 바이어를 연계해 비대면 온라인 화상 상담으로 진행된다.


모집 대상 업체는 10개사이며 바이어 상담 연계 외에도 사전 교육 및 통역, 샘플 해외 배송비 등을 지원하고 후속 상담 등 사후 관리도 실시한다.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월 2일부터 4월 1일까지 시 누리집(gm.go.kr) 고시공고란 또는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의 이지비즈(egbiz.or.kr)를 참조하여 신청서 작성 후 경기도 경제과학진흥원 서부권역센터로 이메일(haku@gbsa.or.kr), 우편 또는 방문 신청하면 된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이번 화상 상담회가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시장 개척이 어려운 우리시 기업들이 수출기업으로 도약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작년에는 10개 기업이 화상 상담회에 참여해 1,918천 달러 규모 32건의 상담을 진행한 바 있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미국 뉴욕과 LA 지역을 연계하는 해외시장 개척 화상 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