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2022 청년정책서포터즈 100명 모집

입력 2022년02월27일 18시2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양시, 2022 청년정책서포터즈 100명 모집안양시, 2022 청년정책서포터즈 100명 모집


[여성종합뉴스]청년도시 안양시가 올해 활약할 청년정책서포터즈 100명을 오는 3월2일부터 15일까지 공개 모집한다.


대상은 19세 이상 39세 이하 청년층으로 주민등록 상 안양에 거주하거나 지역소재 대학에 재학 중인 학생, 직장인과 사업가 등이면 청년정책서포터즈에 응모할 수 있다.


청년정책서포터즈는 시가 추진하는 청년 관련 정책을 전파 또는 청년층을 비롯한 시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정책반영을 지원하는 역할을 맡는다.


청년관련 행사(청년축제 등)에 참여 하거나 역량강화를 위한 강연을 들을 수 있으며, 시정 전반에 대한 아이디어도 낼 수 있다.


이들에게는 활동증명서가 발급되고 우수자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며,  각종 위원회 추천도 이뤄질 예정이다.


그동안 청년정책서포터즈는 시의 청년정책 참여는 물론, 청년 활동가가 되는 등용문으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해왔다.


청년정책서포트즈 신청은 3월 15일까지 지원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동의서 각 1부를 이메일(sooguk@korea.kr)로 접수해야 한다. 100명 초과 시 조기 마감될 예정이다.


최대호 시장은“안양은 청년도시다. 청년이 꿈을 펼치고 안정적으로 생활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금년에 활약할 서포터즈 공모에 많은 관심과 응모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