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 강원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 부모 특강 실시

입력 2022년03월31일 20시07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구보건복지협회 강원지회(회장 김미영)가 운영하는 2022년 ‘강원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에서 ‘우리 아이와 함께 하는 그림책 테라피’를 주제로 부모 특강을 실시했다.

 

이번 특강은 도내 24개월 미만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를 대상으로 온라인 줌(Zoom)을 통해 그림책의 구조와 특징을 알아본 후, 추천 그림책을 같이 읽고 이와 관련된 생각을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영유아 연령별 발달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그림책과 관련 사이트를 소개하고, 그림책 읽어주는 시기, 장소, 방법 등 육아 중 독서와 관련된 궁금한 점에 대해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특강에 참여한 한 육아맘은 “그림책은 아이만을 위한 것으로 생각했는데, 어른을 치유하는 그림책을 소개해주어 좋았다.”며, “아이 낳고 나를 위한 교육은 처음 들어보는데, 듣는 동안 편안했고 힐링되어서 다시 힘내서 육아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019년 12월에 개소한 강원 생명숲 Baby&Mom 힐링센터는 생명보험사회공헌재단의 후원을 받아 도내 24개월 미만 영유아 자녀를 양육하는 육아맘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과 커뮤니티 공간을 제공하는 사업으로, 영유아와 육아맘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