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2023년도 국비 확보 전략회의 개최

입력 2022년04월18일 09시4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울산시, 2023년도 국비 확보 전략회의 개최 울산시, 2023년도 국비 확보 전략회의 개최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18일 오후 4시 경제부시장실에서 ‘2023년도 국가예산 확보 대응 전략회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전략회의는 지난 2월과 3월 두 차례 국가예산 확보 전략 보고회를 개최하였으나 새 정부 출범을 앞두고 정부 정책 기조의 변화가 예상보다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어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새로운 전략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울산시는 내년도 국비 확보를 위해, 경제부시장을 단장으로 한 실국별 국비 확보 추진단을 구성하여 본격적인 정부부처 방문 및 설명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또한 주요 핵심 사업별 대응논리 개발 및 쟁점사항 사전 파악 후 정부 부처 방문 및 면담을 지속 추진하는 것은 물론, 새 정부 장관 지명에 따른 부처별 수정‧신설 정책 동향 파악 등에 주력할 계획이다.


울산시 관계자는 “새 정부가 출범되면 기존 정책에 많은 변화가 있을 것이므로 새로운 국정과제에 맞는 발 빠른 준비가 필요하다.”면서 “정부 부처를 더 자주 방문하여 내년도 국비 확보에 빈틈없이 대응할 것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