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 실시

입력 2022년04월25일 06시5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관악구,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 실시관악구,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 실시

관악구 청사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관악구가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사업’을 실시, 오는 5월 6일까지 참여 모임 및 단체를 모집한다.


이번 사업은 다양한 창의성과 발전가능성이 담긴 아이디어로 청년들의 구정참여 기회와 자립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했다.


공모분야는 지역사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구정에 반영할 수 있는 프로젝트이며, 구는 사업의 효과성, 타당성, 독창성, 지역사회 기여도 등 사업내용을 심사해 6개 사업을 선정, 사업당 최대 250만 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대상은 공고일 기준 관악구에 생활 근거지(거주, 재직, 재학 등)를 두고 있는 만 19~39세 청년으로 구성된 3명 이상의 모임 또는 대표자가 만 19~39세인 관악구 소재 단체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 모임이나 단체는 관악구청 홈페이지(뉴스소식▷고시공고)에서 신청서 등 구비서류를 확인 및 작성 후 이메일(jwbalex@ga.go.kr) 또는 관악구청 청년정책과로 방문 신청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이번 생활영역 커뮤니티 동네친구 공모가 청년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시킬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관심 있는 청년들의 많음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업과 관련된 더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청년정책과(☎02-879-592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