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 관광거점도시 전주로 놀러 오세요

입력 2022년04월28일 06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진제공 전주시청 “관광거점도시 전주로 놀러 오세요”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된 가운데 전주시가 수도권 관광객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에 나섰다.


시는 27일 서울 여의도에서 열린 전북 관광설명회에서 관광사업체 대상으로 전주 주요 관광자원 홍보 및 관광객 유치를 위한 사업을 소개하는 홍보활동을 펼쳤다.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되면서 관광산업이 회복될 것이라는 기대감 속에서 열린 이날 관광설명회에는 여행사를 비롯한 관광전문기자, 외국인 인플루언서 등 총 300여 명이 참석했다.


시는 이날 행사장을 방문한 관광업계 관계자 등을 대상으로 국내외 관광객 유치 인센티브 지원사업을 적극 소개하고, △전주태교여행상품 △드라마 촬영지와 연계한 여행상품 △시군 연계상품 등을 자세히 소개하는 등 글로벌 관광도시로서 전주의 매력을 알렸다.


전주시 관광거점도시추진단 관계자는 “시는 관광산업의 일상회복에 대비해 그간, 국내외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홍보마케팅에 주력해 왔다”면서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맞아 보다 많은 전주 관광객 유치를 위해 변화된 관광트렌드에 맞추어 전주만의 특색있는 상품을 발굴해 마케팅을 적극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