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5월26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방송/TV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기념행사 풍성
힘내라 청소년!
등록날짜 [ 2022년05월10일 07시17분 ]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재)시흥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으뜸! 청소년행복성장도시 시흥’이라는 비전 아래 청소년어울림마당, 성년의 날 이벤트 등 다채로운 청소년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침체된 청소년 활동이 안전하면서도 즐거울 수 있도록 시설별 행사를 온·오프라인 방식으로 준비했다. 먼저 오는 14일에는 성년을 맞이한 청소년들을 축하하는 성년의 날 이벤트가 시흥시청소년수련관 및 관내 청소년 문화의집 10개소에서 열리며, 참가자들에게 장미꽃 및 바디미스트 등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시흥시 청소년 대표 행사인 청소년 어울림마당은 오는 21일 청소년수련관 앞마당에서 열린다. 5월에서 9월까지 총 5회 개최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청소년들이 각종 체험부스를 운영하고, 동아리별 다채로운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이외에도 청소년 에코축제(능곡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동아리연합 버스킹(정왕어울림청소년문화의집), 어버이날 행사(군자청소년문화센터), Family Weekends in 목감(목감청소년문화의집) 등 다양한 행사가 청소년들을 기다린다.


시흥시청소년재단 관계자는 “청소년의 달 행사를 통해 지친 청소년들의 일상에 즐거움이 함께하기를 바란다”며, “방역수칙 준수 등 안전한 환경 하에 행사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시흥시청소년재단 청소년의 달 행사의 자세한 정보와 참여 문의는 시흥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www.shyouth.or.kr)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제30회 전남도장애인체전 '순천서 개막'22개 종목 5000명 참가 (2022-05-11 14:53:09)
부산역 광장에 피어난 자이언트 플라워! ' 다시 돌아온 봄, 다시 돌아온 일상전시 개최' (2022-05-09 09:43:09)
의왕시, 가정위탁부모 보수교...
임실군, 미세먼지 계절관리제 ...
부안해경, 낚시어선업자와 간...
진도군, 서울 명동 우표박물관...
오산시 중앙도서관 도서관 지...
광주광역시 북구 어린이집・...
양정숙 의원, 발신지 국가 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