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제2회 급식체험 활동사진 콘테스트」 시상

입력 2014년10월02일 08시3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금천구, 「제2회 급식체험 활동사진 콘테스트」 시상금천구, 「제2회 급식체험 활동사진 콘테스트」 시상

대상 (냠냠 그렇게 맛있어 - 개미어린이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센터장 윤지현)는「제2회 급식체험 활동사진 콘테스트」를 열고, 지난달 26일 시상식을 개최했다.

금천구 관내 어린이급식소 26곳이 본 콘테스트에 참여하였으며 급․간식 시간, 요리 활동, 식재료 재배 체험 활동 등 다양한 급식 체험 활동사진 68점이 접수되었다.

이날 열린 시상식에서 윤지현 센터장은 수상한 8개 어린이집에 상장 및 상품을 수여했다. 개미어린이집의 ‘냠냠 그렇게 맛있어?’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금상에는 벽산꿈어린이집의 ‘맛있다, 맛있다, 맛있다!’와 키즈어린이집의 ‘수연아~ 아~’가 선정되었다. 은상에는 새길어린이집, 옥계어린이집의 작품이, 동상에는

금상(맛있다, 맛있다, 맛있다! - 벽산꿈어린이집)
시흥4동어린이집, 일광어린이집, 하늘빛어린이집의 작품이 선정되었다.

「급식체험 활동사진 콘테스트」는 영·유아기의 편식 예방과 어린이급식소의 센터 활동 참여를 통한 상호 유대관계 형성을 위하여 2011년 금천구 어린이급식관리지원센터 개소 이래 짝수년도(2012년 제1회 개최)마다 개최되었으며, 현장의 요구가 높아짐에 따라 추후에는 매년 개최될 예정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