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초문화원 '전영록 7080 콘서트' 개최

입력 2022년05월18일 13시5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가수 전영록과 함께한 수요열린음악회

생큐콘서트_전영록7080콘서트_포스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서초구와 서초문화원(원장 박기현)은 19일 오후6시30분 서초문화예술회관 아트홀에서 를 개최한다.

 

서초문화원이 주관하는 수요열린음악회의 하나인 이번 콘서트는 코로나 엔데믹 시기를 맞아 그동안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견뎌낸 구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준비한 것이다.

 

이번 콘서트는 1972년 데뷔해 꾸준한 인기를 모으며 롱런하고 있는 전영록씨를 초대해 ‘종이학’, ‘불티’,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등 그의 대표곡을 만나볼 수 있다.

 

또 이와함께 ‘Happy together’,‘Moon river’, ‘And I love you so’ 등 7080년대를 풍미했던 팝송도 들려준다.

 

한편 이번 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전면 해제됨에 따라 예매 없이 선착순 299명까지 무료 관람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서초문화원(02-2155-8607)으로 문의하면 된다.

 

박기현 서초문화원장은 “를 통해 엔데믹 시대를 맞아 주민분들을 직접 만나뵙게 되고 문화와 예술로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권미정 문화관광과장은 “앞으로도 ‘고품격 문화 예술 도시 서초’에 걸맞는 다양한 공연기회을 마련해 구민들이 품격 있는 공연들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