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이벤트 당첨자 발표 1천명 가을추억여행 떠나요!

입력 2014년10월02일 11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5개 여행코스 1박 2일

가을추억여행을 떠나는 참가자들 환송하는 한국관광공사 변추석 사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2일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실시한“사장님 휴가보내주세요” 이벤트 당첨자 1,000명이 이날 부터 3일까지 전국 5개 여행코스로 1박 2일 가을추억여행을 떠났다.

“사장님 휴가보내주세요” 이벤트는 관광주간 기간 중 우리 국민들에게 실질적인 국내여행의 기회를 선물하기 위해 한국관광공사에서 특별히 마련했던 이벤트로, 휴가를 가고 싶은 마음을 담아 사장님이나 직장 상사에게 보내는 재치 있는 글이나 사진을 가을 관광주간 홈페이지(http://fall.visitkorea.or.kr)에 남기고 원하는 여행코스를 선택하는 방식으로 지난 9월 21일까지 진행된 바 있었다.

이벤트 참가자는 총 4,898명이었으며, 당첨자 500명은 각각 동반자 1명과 함께 내곁에 내사랑(평창/강릉), 사장님 휴가보내주세요(부여/보령), 하늘도 푸르고 바다도 푸르네(순천/여수), 가을추억 속으로(경주/포항), 꼬부랑 골목탐방(대구/마산) 등 5개 여행코스 중 본인이 신청하였던 곳으로 1박 2일 가을추억여행을 다녀온다.
 
휴가를 내고 직장동료와 함께 여행을 떠나는 직장인을 비롯해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가족여행, 절친과 함께하는 여행 등 소중한 사람과 함께 가을추억여행을 떠나게 된 1,000명의 참가자들은 10월 2일 이른 아침 서울역과 용산역에서 여행을 시작하였다.

참가자들을 환송하기 위해 직접 서울역에 나온 한국관광공사 변추석 사장은 “가을 관광주간을 맞아 특별히 준비한 여행이니만큼 이번 여행참가자들에게 평생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관광주간을 계기로 우리 국민들이 국내여행에 대해 보다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