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창의융합포럼 건강분야세미나

입력 2014년10월05일 15시48분 이삼규수습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스마트 디바이스와 헬스케어’주제로 10. 6(월) 개최

[여성종합뉴스] 산업창의융합포럼 건강분야세미나가‘스마트 디바이스와 헬스케어’라는 주제로 오는6일  오후1시30분 충북 C&V센터 중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포럼은 정부 부처와 개별 기업, 그리고 분과 학문의 경계를 넘는 소통으로 산업 전반의 융합을 촉진하고, 문화·정책 변화를 주도하는 게 목표다..

 세미나는 녹십자 헬스케어 호재문 부장, 헬스커넥트 박기한 상무, 고려대 한근희 교수, 한국전자통신연구원 김승환 부장, 건강·운동 모바일앱 서비스 회사 NOOM의 정수덕 이사, 분당서울대병원 헬스케어 ICT 연구소 김정훈 교수가 주제 발표를 한다.

 산업창의융합포럼 글로벌헬스케어 분과위원장을 맡고 있는 정진엽(사진) 전 분당서울대병원장은 “전 세계적으로 제약, 의료기기 및 의료 서비스 산업을 포함하는 헬스케어 산업은 눈부신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이번 세미나가 헬스케어 산업 분야의 활발한 비즈니스 교류를 위한 소통의 자리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헬스케어산업에 관심 있는 산·학·연 관계자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글로벌헬스케어분과사무실에 접수를 하면 선착순으로 70명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