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2022년 부평평생학습주간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22년06월07일 17시0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부평구가 오는 20일부터 24일까지 2022년 부평평생학습주간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부평평생학습주간은 ‘Restart! 평생학습으로 우리 다시 만나다’라는 주제로 구민참여, 평생학습 관계자연수, 동아리 성과공유의 장 등 3가지 분야로 진행한다.


구민참여 프로그램으로는 이미지 메이킹, 탐나는 셀프인테리어를 만나다, 개념 있는 희애씨가 알려주는 청년 금융재테크, 건강과 가치를 만나다 ‘수제 두유’ 만들기 체험을 진행한다.


평생학습 관계자 역량강화를 위한 연수로는 만다라 아트 & 명상체험, 성격유형검사를 활용한 소통 프로그램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동아리 활성화를 위해 공연과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접목한 ‘동아리愛 밤’ 행사, 평생학습동아리 선진지 탐방, 동아리 작품전시를 진행한다. 동아리 작품전시는 6월 30일까지 부평구청 지하와 지하철역사 내에서 운영한다.


신청 기간은 7일부터 오는 15일까지로 인터넷을 통해 신청하면 되고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다만, 평생학습 관계자 연수 프로그램을 신청할 경우에는 부평구 평생학습관에 사전 문의를 해야 한다.


자세한 사항은 부평구 평생학습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509-6436)로 문의하면 된다.      


구 관계자는 “2022년 부평평생학습주간 운영 행사는 다양한 평생학습 관계자들과 부평구민들이 학습으로 하나 돼 만나는 배움의 장, 소통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