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월02일sat
 
티커뉴스
OFF
뉴스홈 > 뉴스 > 사회 > 사회단체/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은평 통일로스포츠센터 수영장 일요일 확대 운영
등록날짜 [ 2022년06월23일 14시55분 ]

은평통일로스포츠센터 수영장 메인풀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는 은평구체육회가 위탁 운영 하고 있는 은평통일로스포츠센터에서 이달부터 매월 넷째주 ‘일요일 물놀이장’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일요일 물놀이장‘은 수영장 레인을 일부 철거 후 자율풀장으로 전환한다. 유아풀장에는 워터슬라이드를 설치해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수상안전교육 자격증이 있는 안전관리요원을 증원 배치해 안전 관리를 더욱 강화하고, 깨끗한 수질관리를 위해 동시간대 입장인원은 40명으로 제한해 오전과 오후 각 3시간씩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된다.


안전상 문제가 되는 오리발, 스노클 등은 반입을 허가하지 않으며, 13세 이하는 보호자 동반 입장이 가능하다. 신장 150cm 이하 이용자 및 워터슬라이드(6세~13세) 이용자는 개인구명조끼 착용하는 등 각종 안전대책도 마련했다.


일요일 물놀이장은 온라인 사전예약을 통해 접수를 진행하며 1인 최대 5매까지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오는 25일 오후 5시까지 네이버 사전예약(은평통일로스포츠센터 네이버플레이스)을 통해 접수한다.


일요일 운영과 물놀이장 관련 자세한 사항은 은평통일로스포츠센터(02-353-7330)로 문의하면 된다.


박낙흥 은평구체육회장은 “앞으로도 은평통일로스포츠센터는 구민에게 더 많은 체육활동 참여 기회를 제공하고 이용객의 여가선용 활용을 극 대화하기 위해 수준 높고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이번 일요일 확대 운영을 통해 구민의 공공체육시설 이용률의 긍정적 효과를 예상한다”며 “물놀이장 운영을 통해 가족 단위 체육활동의 점진적 성장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포항시, 제11기 귀농귀촌 아카데미 수료식 개최 (2022-06-23 19:16:16)
안성시, 상반기 송무 및 법제 실무교육 실시 (2022-06-23 14:50:43)
관악구에 카페 겸한 여행사 ...
인천 미추홀구, 민선 제8대 이...
인천 서구, 민선8기 제9대 강범...
인천 옹진군, 문경복 군수 취...
인천 미추홀구 어린이급식관...
인천 미추홀구, 민원 담당 공...
인천 중구, 2022년도 제2차 자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