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2022년도 제2차 자체평가위원회 개최

입력 2022년07월01일 21시5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구청장 김정헌)는 지난달 30일 중구 제1청 서별관 회의실에서 2022년도 성과관리 자체평가 운영계획 확정을 위한 ‘2022년도 제2차 자체평가위원회’를 개최했다.

 

자체평가위원회는 성과중심의 조직문화를 조성하고 행정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성과관리 자체평가의 운영계획을 심의·의결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성과관리 자체평가는 부서별 성과지표를 바탕으로 조직의 역량을 성과목표에 집중시키고, 구체적인 전략과 체계적인 성과관리를 통해 조직성과를 극대화하는 것이 목적이다. 해당 평가의 객관적인 운영을 위해 성과지표 평가, 부서환경 평가, 부서별 우수시책 평가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윤현모 부구청장 주재로 개최된 회의에서는 담당실장, 각 분야의 전문지식과 경험이 풍부한 민간위원 등 총 7명이 참석해 부서별 업무성과 평가를 위한 ‘2022년도 성과관리 자체평가 운영계획’을 확정하고, 성과지표 211개를 심의·선정했다.

 

윤현모 부구청장은 “자체평가의 계획수립 적정성과 시행과정의 효율성, 결과평가의 공정성 등을 논의하고 확정함으로써 평가를 통한 업무성과 및 효율성을 높이고 구정 업무수행 능력을 향상하여 구민분들께 질적으로 더욱 개선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조용형
편집국
손준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