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도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생활용품 나눔 후원

입력 2022년07월11일 15시4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남도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생활용품 나눔 후원 전남도 희망을나누는사람들, 생활용품 나눔 후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전라남도는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로부터 1억 원 상당의 생활용품 11톤을 후원받았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후원 물품은 일상생활에 필요한 비누, 샴푸, 칫솔·치약, 중성세제, 모기약, 마스크 등 14종이다. 물품은 도내 찾아가는 전남행복버스 운영지역 서비스 제공시 배분할 예정이다.


전남행복버스는 오지, 도서, 산간벽지 등을 주 3회 순회한다. 지난해 11월부터 50개 마을 1천9백여 명에게 ▲혈압, 혈당, 인바디, 치매검사 등 보건 ▲이미용, 네일아트, 손발마사지, 물리치료 등 등 복지 ▲법률․민원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희망나누는사람들 관계자는 “전남도의 후원기관으로서 행복한 동행과 나눔으로 취약계층이 소외되지 않는 지역사회를 만드는 동행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문금주 전남도 행정부지사는 “지역사회에 가장 필요한 도움을 먼저 알고 나눔을 실천해준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전남도도 ‘대도약, 전남 행복시대’를 위한 힘찬 항해를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사)희망을나누는사람들은 2007년 사회복지법인을 설립해 ▲희망나눔 장학사업 ▲디딤씨앗 장학사업 ▲후원 현물지원 사업 등 다양한 물품후원 사업을 펼치고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