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미경 은평구청장,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최우수상 수상

입력 2022년08월03일 05시3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미경 은평구청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중단없이 거침없이’를 슬로건으로 내세운 김미경 은평구청장이 민선 8기 지방선거에서 선거공약을 가장 잘 만든 기초자치단체장에 선정됐다.

 

서울 은평구는 지난 2일 김미경 구청장이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 주관 ‘2022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에서 지방선거 부문 선거공약서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은 지방선거에 출마한 자치단체장, 교육감 등 후보들의 선거공약서와 선거공보를 심사·평가해 우수 사례를 선정한다.


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지난 지방선거에서 발표한 각 선거공약서와 선거공보 등을 바탕으로 △목표의 구체성 △우선순위 명확성 △재원 조달 방안의 안정성 △철학·비전 △작성 과정에서의 민주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결과를 발표했다.


김 구청장은 민선 8기 정책 공약서에 정책선거를 유도하기 위한 각 사업 목표, 우선 이행 절차, 이행 기간, 재원 조달 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잘 담아내며 이번 평가에서 좋은 점수를 받았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골든타임을 놓치지 말고 성공적인 은평 발전을 이룩하라는 구민 염원 덕분에 받은 상이라 생각한다”면서 “오직 은평 발전과 은평구민 행복만을 바라보며 구민과의 소중한 약속을 반드시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