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8월18일thu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스포츠 > 골프/일반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임실군, 씨름 전지훈련 최적지로 급부상
등록날짜 [ 2022년08월03일 10시45분 ]

임실군, 씨름 전지훈련 최적지로 급부상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임실군 씨름장이 하절기 전지 훈련팀들의 인기를 끌면서 씨름 전지훈련지로 급부상하고 있다.


 군은 이달 첫 주 호원대 외 6개 팀이 전지훈련을 실시하고, 둘째 주에도 칠보중 외 6개 팀이 훈련을 실시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전국 대학 및 중‧고등부 씨름팀에서 임실군 씨름장을 전지 훈련장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묻는 문의가 잇따르면서 씨름훈련 적합지로 각광받고 있다. 
 

 이처럼 올해 전국의 씨름단이 전지훈련을 위해 임실군을 찾는 것은 지난 2020년 씨름장이 준공되어 효율적인 훈련을 할 수 있게 되었기 때문이다.


 임실군 종합경기장 인근에 위치한 씨름장은 야외씨름장 및 실내연습장을 포함하여 322㎡로 주변에 헬스장 등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선수들이 훈련에 매진할 수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지역을 찾는 전지 훈련팀이 늘어남에 따라 임실군의 숙박시설과 음식점 등 지역 상권에도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이 같은 추세에 힘입어 군은 추가 씨름장 건립도 적극 추진 중이고 외부에서 훈련차 찾아오는 씨름 선수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행정적 지원에 각별히 신경 쓸 방침이다.


 심 민 군수는“우리 군을 찾는 씨름단 선수단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선수 여러분들이 최상의 컨디션으로 훈련에 매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올려 0 내려 0
이경문 (kyongmun2@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광주광역시, 2022 근대5종 세계선수권대회 2관왕 전웅태 환영식 개최 (2022-08-08 16:16:59)
대한산악연맹, 국가대표 선발전 겸 '전국 스포츠클라이밍 대회' 개최 (2022-08-01 17:41:03)
안성시 둔치공원 및 산책로 침...
안성시, 하수도정비 기본계획(...
해남군, 무주택 청년 월세 지...
과천시, 어린이 대상 식생활 ...
오산시보건소 올바른 치아관...
진안군, 대한민국 안전대전환 ...
순천시의회, 경전선 전철화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