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제42회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 수상작 발표

입력 2014년10월16일 10시45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대상(대통령상)_별 헤는 밤(윤대성)
금상(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_조선의 아침(박광효)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한국관광 마케팅에 활용할 우수 사진 콘텐츠를 발굴하고 국내관광 활성화를 도모하고자 올해로 42회째 개최한「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의 수상작을 15일 발표했다.
 
영예의 대상인 대통령상에는 대구 달구벌 관등놀이 축제에서 밤하늘을 가득 수놓은 풍등을 아름답게 담아낸 윤대성의 “별 헤는 밤”이 선정되었으며, 문의민속마을의 일출을 신비롭게 표현한 박광효의 “조선의 아침”이 금상인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에 선정되었다.

이외에도 은상 2점, 동상 3점, 입선 93점이 선정되었다.

수상작들은 공사 온라인 사진갤러리에 등재돼 공사의 다양한 채널을 통한 국내외 관광마케팅에 한국관광을 대표하는 이미지로 사용된다.

이번 대한민국 관광사진 공모전은 내외국인의 뜨거운 관심과 참여로 9천여 점의 작품이 출품되어 한국의 대표적인 관광사진 공모전으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하였으며, 수상작 심사는 관광홍보성, 활용성, 독창성, 예술성 등을 주요 기준으로 하였다. 

공모전 시상식은 한국관광공사 지하 1층 관광안내전시관에서 11월 개최될 예정이며, 수상작 전시회도 같은 공간에서 개최된다. 수상작 내역은 공사 홈페이지(http://kto.visitkorea.or.kr > 알림 > 공모전 > 관광사진 공모전) > 수상작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