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으로 열무김치 나눔 행사 열어

입력 2022년08월19일 05시0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북구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으로 열무김치 나눔 행사 열어성북구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으로 열무김치 나눔 행사 열어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웃사랑으로 열무김치 나눔 행사 열어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17일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정희)가 저소득 독거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돈암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기금으로 추진된 특화사업으로 협의체 위원들과 반디봉사단원(단장 조용예)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이른 아침부터 열무 및 각종 재료를 직접 다듬어 정성껏 준비했다.


협의체 위원들은 어르신들이 무더위에 식욕을 되찾고 지역의 어려운 이웃과 따뜻한 정을 나누기 위해 행사를 진행, 저소득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50가구에 열무김치를 각 가정에 전달하며 어르신 건강 및 안부도 함께 확인했다.


예정되었던 행사가 모두 마무리되고 김정희 위원장은 “우리 지역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고, 앞으로 더 많은 이웃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성북구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김치를 담가 직접 전달까지 하신 협의체 위원과 반디봉사단원 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분들의 따뜻한 온기가 이웃들에게 꼭 전해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