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진학교 찾은 김태우 강서구청장... 약자와의 동행 약속

입력 2022년09월20일 23시3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진학교 찾은 김태우 강서구청장... 약자와의 동행 약속서진학교 찾은 김태우 강서구청장... 약자와의 동행 약속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0일(화) 지역 내 특수학교 서진학교에서 열린 ‘A(aviation)-BLE 체험관 개관식’을 찾아 축사를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0일(화) 지역 내 특수학교 서진학교에서 열린 ‘A(aviation)-BLE 체험관 개관식’에서 참석자들과 함께 테이프 컷팅을 하고 있다.

 
 “사회적 약자와 동행하며 아이 키우기 좋은 강서구를 반드시 만들겠습니다.”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20일(화) 발달장애인을 위한 지역 내 특수학교 서진학교 ‘A(aviation)-BLE 체험관 개관식’을 찾아 이같이 말했다.


장애인을 향한 사회적 편견과 차별을 없애고 복지증진을 위해 앞장서겠다는 강한 의지를 드러낸 것이다. 


 ‘A(viation)-ble(에이블)’은 ‘항공’을 뜻하는 ‘Aviation’과 ‘할 수 있다’를 의미하는 ‘Able’의 조합이다. 서진학교와 국립항공박물관이 힘을 모아 서진학교 1층에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항공문화 교육 공간을 조성했다.


이날 아이들과 함께 프로그램을 체험한 김 구청장은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춰 흥미롭게 진행되는 교육을 함께 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모든 서진학교 학생들이 도약할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