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혁신조달구매실적 우수기관 선정’기획재정부 장관 표창 수상

입력 2022년09월30일 10시28분 최용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울산시는 30일 오후 2시 서울 63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2회 조달의 날 행사’에서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다고 밝혔다.


울산시는 2022년 상반기 혁신제품구매와 혁신지향 공공구매로 2022년 목표치인 29억 2,900만 원을 초과한 92억 7,800만 원의 실적을 달성해 혁신조달구매실적 우수기관으로 인정받아 지자체로서는 유일하게 기획재정부장관 표창을 수여 받는다.


이번 행사에서는 공공조달 발전에 기여한 조달기업·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정부포상(12점), 기획재정부장관 표창(15점), 조달청장 표창(40)점 총 67점의 포상과 표창이 수여된다.


혁신조달이란 공공이 혁신제품을 선도적으로 구매해 기술혁신․혁신성장을 지원하고, 공공서비스 질을 개선하는 것으로, 조달의 날 행사는 혁신조달의 성공적 확산을 격려하고, 공공조달의 투명성, 효율성에 대한 사회적 인식 제고하기 위해 지난해부터 개최하고 있다.


울산시 관계자는 “우수한 혁신구매실적으로 이번에 기획재정부 장관 표창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혁신제품 공공구매와 홍보를 통한 중소기업 판로 지원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