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업체 공모

입력 2022년10월15일 08시2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업체 공모완주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공급 업체 공모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완주군이 고향사랑기부제와 관련해 조례 제정을 마치고, 답례품 선정을 위한 공모에 나서는 등 고향사랑기부제 추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14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번 공모는 답례품과 공급업체를 동시에 모집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집 분야는 ▲농축산물·가공식품 ▲관광·서비스 ▲공예품으로 나뉜다. 


참가 업체는 답례품으로 한 개 상품을 제안할 수 있으며, 동일 상품에 대해서는 규격에 따라 가격대를 달리해 제시할 수 있다.


공모 접수 기간은 이달 27일에서 28일까지이며, 완주군청 행정지원과 고향사랑T/F팀으로 방문해 신청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완주군은 심사를 거쳐 총 5개~10개 내외의 상품과 공급업체를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상품은 2023년도 고향사랑기부제에 참여한 기부자들에게 답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고향사랑기부제를 통해 완주군을 응원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에게 완주군에서 가장 좋고 의미가 있는 답례품을 보내드릴 계획”이라며, “지역의 정체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선정하고, 공급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완주군은 공모 접수에 앞서 오는 19일에 참가를 희망하는 공급업체들을 대상으로 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