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농어촌공사 '꿀벌귀환캠페인'...나주숲체원에 밀원수 식재

입력 2022년10월25일 05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한국 농어촌공사 '꿀벌귀환캠페인'...나주숲체원에 밀원수 식재한국 농어촌공사 '꿀벌귀환캠페인'...나주숲체원에 밀원수 식재

한국농어촌공사는 ‘꿀벌 귀환 캠페인’으로 24일 국립나주숲체원에서 기념식수를 진행했다. (사진 우측부터 강영구 나주시 부시장, 심영조 나주시 공원녹지과장, 황인욱 국립나주숲체원 원장, 심양수 영암국유림관리소 소장, 이정문 한국농어촌공사 총무인사처장, 김재현 평화의숲 대표이사, 오득실 전남산림자원연구소 소장 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한국농어촌공사는 국립나주숲체원(원장 황인욱), (사)평화의숲(대표 김재현)과 함께하는‘꿀벌 귀환 캠페인’의 일환으로 24일 국립나주숲체원에서 안내판 제막식과 기념식수를 진행했다.


공사는 꿀벌의 공익적 가치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높이고 건강한 서식지 조성에 동참하기 위하여 이번 활동을 기획하였으며, 지난 9월부터 일반인 모금에 공사 기부금을 더하여 히어리 등 밀원수종 약 400그루를 오는 11월 중반까지 국립나주숲체원에 조성할 계획이다.


이정문 총무인사처장은 “이번 밀원수 조성이 꿀벌 수급 문제에 대한 국민적 관심을 확대시키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공사는 앞으로도 기후위기에 대응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계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