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대입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입력 2022년11월11일 05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7월 대입 지원 설명회 개최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은평구가 오는 25일 오후 7~9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수험생과 학부모를 위한 ‘2023년 대학 정시 합격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다양하고 정확한 정시 지원 전략을 제공해 지역 수험생들의 성공적인 대학 진학을 돕고자 마련된 설명회다.


설명회는 임성호 종로학원 대표가 강사로 나서 대입 성공전략을 제공하고 질의응답을 통해 궁금증도 풀어준다. 임 대표는 현 EBS 교육정책 자문위원, 대입·고입 관련 책 출간 등 대학입시 전문가로 26년간 활동하고 있다.


주요 내용은 △가채점 결과 토대 정시 지원가능 예측점수 발표 △통합수능 2년차 문·이과 교차지원 정도 예상 △선택과목 간 점수 차에 따른 문·이과 유불리 상황 분석 △과목 간 난이도 차와 정시 대학 가중치 반영에 따른 유불리 여부 △주요 대학 2023 입시 변화에 따른 체크사항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이후 참석자 질의응답 시간을 갖는다.


참석 대상은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 등 300여 명이다. 오는 21일까지 선착순으로 은평배움모아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접수한다. 참가자에게는 2023 정시 합격전략 자료집과 대학 모집 책자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대학입시를 준비하는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진로 진학을 돕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