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인천꽃게축제 ' 인천 연안부두 옹진수협 공판장

입력 2009년04월27일 12시20분 보도자료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싱싱한 꽃게를 저렴한 가격에 직거래

[여성종합뉴스] 서해 특정 해역에서 갓 잡아 올린 살아있는 싱싱한 꽃게를 저렴한 가격에!  제2회 인천 꽃게 축제가 오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3박4일의 일정으로 개최된다.

 인천 연안부두에 위치한 인천/옹진수협 공판장 인근서 열릴 이번 꽃게 축제는 인천 꽃게의 우수성과 참 맛을 알리고, 저렴한 가격에 신선한 먹거리를 제공하고자 마련되었으며, 특히 작년 행사에 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준비된다.

 안상수 인천시장 등 인천시 주요 인사가 참석할 개막식 당일에는 전통 무용공연, 꽃게 미인선발대회가 개최되고, 김혜연, 문희옥 등 인기 가수의 축하무대도 이어진다. 또한 싱싱 직거래 장터, 웰빙 꽃게 시연회, 먹거리마당 등의 행사도 기간 내내 계속된다.

3일과 4일 역시 조항조, 유미리 등 인기가수의 축하 공연은 물론, 꽃게 노래자랑, 깜짝 꽃게 경매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마련되어 있으며,

5일 어린이날에는 예쁜 꽃게 어린이 선발대회 및 인기가수 설운도 씨의 축하무대 등이 준비된다. 특히 이날 행사장에 인접한 해군 인천해역방어사령부(이하 인방사)에서는 해군 함정공개행사, 해군홍보단의 마술쇼 및 사물놀이 공연, 멕시코 함정 공개 행사 등을 개최할 예정으로, 행사장 주변으로 어린이를 위한 즐길 거리가 풍성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올해에는 인방사가 이번 행사를 위해 4일(월)을 제외한 휴일(2,3,5일) 12시부터 18시까지 부대 내에 주차공간을 제공할 예정으로, 주차난 해소는 물론 더욱 많은 관람객의 축제 참가를 가능케 하여 성공적인 축제 개최와 동시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꽃게 미인선발대회 및 예쁜 꽃게어린이 선발대회 참가 희망자는 인천꽃게축제 홈페이지 http://www.crabfestival.net와 전화 (032) 567-4075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문의:인천자망협회, 032-888-4080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