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특례시,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공무원 표창장 수여 및 간담회 개최

입력 2022년12월09일 20시33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고양특례시(시장 이동환)는 지난 8일 2022년 하반기 민원처리 우수자에 대하여 표창하고 간담회를 개최했다. 선정된 민원처리 우수자는 총 18명이며, 이 중 최우수자 7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대상자는 유기한 단순민원 부문에 주택과 김아란 주무관, 생태하천과 배준희 주무관, 덕양구 산업위생과 엄승주 주무관, 덕양구 고양동 박혜진 주무관이다. 복합민원 및 협의우수자 부문은, 관광과 김은지 주무관, 정보통신담당관 신재권 주무관, 덕양구 건축과 임예진 주무관이 선정되었다.

 

이동환 고양특례시장은 “민원처리기간 단축으로 시민들에게 경제적·시간적 비용을 절감하고, 시정발전을 위한 적극행정으로 민원인의 행정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기여한 민원처리 우수자들에게 감사를 표한다. 앞으로도 신속․공정․정확한 민원행정 서비스에 힘써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이동환 시장은 일선에서 민원 처리를 하면서 느꼈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 등에 대한 의견을 청취하고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만족스러운 민원 처리로 신뢰받는 고양특례시가 되자고 격려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속한 민원처리와 민원처리 담당자들의 사기 진작을 위해 반기별로 민원처리 우수자 평가를 실시하여 보다 나은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