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강서구청장 ‘장애인 가요제’ 참석

입력 2022년12월13일 07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12일 등촌동 소재 예원교회에서 열린...

김태우 강서구청장 ‘장애인 가요제’ 참석김태우 강서구청장 ‘장애인 가요제’ 참석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12일(월) 오후 2시 등촌동 소재 예원교회에서 열린 ‘제2회 강서구 장애인 가요제’에 참석해 축사를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김태우 서울 강서구청장이 12일 등촌동 소재 예원교회에서 열린 ‘장애인 가요제’에 참석해 “장애인 축제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장애인의 사회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다양한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다.


서울시지체장애인협회 강서구지회(지회장 양점동) 주관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김태우 구청장을 비롯해 지차장애인협회 회원, 장애인 단체장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가요제 1부 개막행사는 개회식과 함께 초청가수의 축하무대로 진행됐다. 2부에서는 예선 심사를 거쳐 올라온 본선 진출자 15팀이 치열한 경연을 펼쳤다. 


코로나19로 더욱 힘든 장애인에게 힘이 되고자 가요제를 찾은 김태우 구청장은 “많은 주민들과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끼와 재능을 마음껏 발휘하시고 그동안 쌓인 스트레를 확 날려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