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 농촌탐방기'농촌, 사람을 잇다 사람이 있다'발간

입력 2022년12월19일 09시49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주민들을 인터뷰하고 농촌 풍경을 담아 탄생한 소식지로 7개의 테마로 35개의 소재를 담아 이천 농촌 소개

이천농촌탐방기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빨주노초파남보 일곱 색깔 무지개의 농촌탐방기가 이천시민은 물론 전국에 소개되기를 바라며 이천시 시군역량강화 전담기관인 이천시 농촌마을지원센터에서는 12월 15일 이천시 농촌탐방기 「농촌, 사람을 잇다 사람이 있다」를 발간하였다.


사람 냄새 물씬 나는 농촌의 오일장을 비롯해 구석구석을 다니며 이천의 농촌을 소개한 농촌탐방기는 10명의 농촌사랑 기자단이 4개월여의 기간 동안 주민들을 인터뷰하고 농촌 풍경을 담아 탄생한 소식지로 7개의 테마로 35개의 소재를 담아 이천의 농촌을 소개하였다.


이천시 지도형상을 바탕으로 그 안에 농촌과 사람 그리고 일상의 이야기가 담긴 의미의 표지를 구성하였고, 테마별 색깔은 ▲빨강[뜨거운 열정으로 다시 농촌] ▲주황[우리 농촌을 밝게 주황하라] ▲노랑[병아리처럼 시작하는 우리농촌 이야기] ▲초록[푸릇푸릇 꿈틀꿈틀 우리농촌] ▲파랑[하늘파란 우리농촌 이야기] ▲남색[남향, 그 넓은 들녘이야기] ▲보라[보라, 이곳 농촌을 다시보라] 로 전체 구성되어 있다. 


금년에 발간된 농촌마을탐방기는 이천시 농촌마을지원센터에서 20일 이후 배포할 예정이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031-645-3014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편집국
손준혁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