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미혼 남녀 만남 주선‘솔로엔딩, 우리 지금 만나!’

입력 2022년12월22일 08시2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나주시, 미혼 남녀 만남의 장 솔로엔딩, 우리지금만나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나주시가 미혼 남녀 직장인 만남을 주선해 4커플 매칭에 성공했다.

 
나주시는 지난 20일 빛가람동 듀플렉스호텔 중연회장에서 커플매칭 행사인 ‘솔로엔딩, 우리 지금 만나’(이하 솔로엔딩)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솔로엔딩 행사는 인구감소 원인이 되는 2030세대 비혼·독신주의를 개선하고 청춘 남녀의 건강한 만남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이 자리에는 지난 달 사전 참가자 모집을 통해 선정된 28~36세 미혼 남녀 직장인 34명이 참여했다.

 
잠들어있던 연애 세포를 깨울 인연을 찾아 나선 남녀 참가자들은 시청, 각급 학교, 관공서·공공기관, 기업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구성됐다.

 
행사는 커플 이벤트 전문 MC의 진행을 통해 ‘1:1대화’, ‘레크리에이션’, ‘조별 포토 미션’, ‘만찬’ 순으로 진행됐다.

 
프로그램이 진행될수록 참가자들은 어색하고 두근거렸던 첫 만남 분위기를 이겨내고 자연스럽게 서로가 서로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졌으며 최종 선택을 통해 4쌍의 커플이 소중한 인연을 맺게 됐다.


행사장을 찾은 윤병태 나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좋은 인연은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 가는 것”이라며 “영산강 앙암바위에 서린 아랑사와 아비사의 순애보, 완사천 우물가 고려 태조 왕건과 장화왕후 오씨의 버들잎 스토리가 있는 사랑의 도시 나주에서 소중한 인연을 맺고 가정의 둥지를 틀 수 있길 기대한다”라며 참가자들을 응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