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더칠드런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후원금 전달식

입력 2023년01월02일 17시53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국 라한호텔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고객 SNS 인증샷 한 개 당 천원씩 기부하는 형태로 기부금을 적립....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세이브더칠드런은 연말연시를 맞아  라한호텔과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2일밝혔다.

왼쪽)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과 (오른쪽)노성훈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 본부장

 

이날 행사에는 노성훈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장과 곽영호 라한셀렉트 경주 총지배인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라한호텔 그룹이 올 겨울 진행한 전사 프로모션 수익금 일부로 마련됐다.

 

‘윈터랜드 패키지’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물론, 전국 라한호텔 로비에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고객 SNS 인증샷 한 개 당 천원씩 기부하는 형태로 기부금을 적립했다.

 

모인 기부금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캠페인을 위해 쓰일 예정이며 기후변화로 심각한 식량 위기를 겪고 있는 우간다에 염소를 지원하는데 사용된다.

 

백상석 라한호텔 영업마케팅 전무는 “라한호텔의 기본 가치인 ‘즐겁고 가치있는 경험’을 제공하기위해 올 겨울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이벤트를 진행했다”며 “2023년에도 기업의 사회적 역할 및 책임을 다하는 다양한 사회공헌 및 의미있는 캠페인 활동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노성훈 세이브더칠드런 동부지역본부장은 “세이브더칠드런의 <아프리카에 빨간염소 보내기> 캐릭터 ‘고티’가 여러분에게 따뜻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 며 “세이브더칠드런과 함께 아동의 권리 실현과 기부 문화 확산을 위해 동참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