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월29일sun
 
티커뉴스
OFF
뉴스홈 > 연예 > 연예가화제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네이버 밴드 공유
쪽지신고하기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안산 출신 트롯트 가수‘영광’, 올 하트로 미스터트롯2 샛별부 본선 진출
등록날짜 [ 2023년01월03일 09시13분 ]

[여성종합뉴스] (재)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이민근)은 안산 출신 트롯트가수 ‘영광’이 인기 예능 TV프로그램 ‘미스터트롯 2’에서 올하트를 받으며 샛별부 본선에 진출했다고 3일 밝혔다. 

 

트롯트 가수 ‘영광’은 안산시청소년재단 소속 안산시차세대위원회 부위원장 출신으로 일동청소년문화의집 밴드 동아리에서 활동하며 가수의 꿈을 키워왔다. 

 

지난달 29일 방송에서 영광은 트로트 신인가수로 구성된 샛별부에 출전해 이혜리의 ‘아이 좋아라’를 선곡해 맛깔난 노래를 선보이며 마스터들로부터 올 하트를 받으며 본선에 진출했다. 

 

특히 트롯계의 츄잉캔디라는 별명을 들으며 달달하고 귀여운 안무로 김경범 등 마스터들로부터 극찬을 받았다.  

 

전희일 안산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는 “샛별처럼 빛나는 안산의 자랑 ‘영광’을 진심으로 응원한다”며 “앞으로도 안산의 청소년들이 창의적이고 다양한 꿈을 펼쳐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청소년재단은 안산의 미래를 이끌어갈 건강하고 창의적인 청소년의 꿈을 지원하기 위해 상록·단원 청소년수련관 등을 운영하며 청소년 보호·복지·진로체험·과학활동 등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올려 0 내려 0
이삼규 (lsk8259@hanmail.net) 기자 이 기자의 다른뉴스보기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트위터로 보내기 싸이월드 공감
기사글확대 기사글축소 기사스크랩 이메일문의 프린트하기
윌라 오디오북ㅡ2022년 12월 가장 많이 들은 오디오북은, 히가시노 '녹나무의 파수꾼' (2023-01-04 12:27:04)
김윤진-서경덕 '순국선열의 날' 맞아 건축왕 정세권의 삶을 기리는 다국어 영상 국내외에 공개 (2022-11-17 09:10:38)
안산시'복지사각지대 없도록 ...
안산시-농어촌공사 간담회 '경...
포항시여성단체협의회 ‘2023...
포항시 농업기술센터 '농업인...
 포항시 평생학습원 ‘소셜 ...
포항시 평생교육지도자협의회...
포항시, 지역 고유의 문화유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