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2023년 향토생활관·홍제행복기숙사 입사생 130명 선발

입력 2023년01월13일 09시35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향토생활관 내부모습

[여성종합뉴스]영주시(시장 박남서)는 올해 향토생활관과 홍제행복기숙사 입사 대학생 130명을 선발한다.

 

향토생활관 입사생 선발인원은 경북대 30명, 영남대 30명, 계명대 30명, 대구대 30명 등 총 120명(남 60명, 여 60명)이다. 향토생활관은 각 대학 캠퍼스 내에 기숙사동이 위치한다. 

 

신청 자격은 해당 학교의 신입생 및 재학생(복학생)이며 1월 6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보호자)가 1년 이상 영주시 관내에 주민등록이 돼 있어야 한다. 각 대학별 입사 자격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사항은 영주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이 필요하다. 

 

서울시 서대문구 송죽길62(홍제역 도보 10분)에 위치한 홍제행복기숙사의 선발인원은 10명(남자 4명, 여자 6명)이다. 한국사학진흥재단과 체결한 지자체 입사쿼터제 사업 업무협약에 따라 홍제행복기숙사 입사생 선발은 (재)영주시인재육성장학회의 장학사업 중 하나로 2021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신청자격은 서울 소재 대학교(전문대 포함)의 영주 출신 신입생 또는 재학생으로 ,영주시 관내 고등학교(단, 예·체능·검정고시 출신 학생은 관내 초등학교 또는 중학교) 졸업(예정)자이면서 ,1월 6일 기준 본인 또는 부모(보호자)가 주민등록상(최종 전입일자 기준) 영주시에 1년 이상 거주하고 있는 자이다. 1가구 1명만 지원 가능한 것이 원칙이나, 신청 인원이 정원에 미달인 경우는 예외로 한다.

 

향토생활관·홍제행복기숙사 입사생 신청은 이달 31일까지 주소지 읍·면·동행정복지센터로 방문하거나 우편(영주시 시청로1, 선비인재양성과)로 가능하다. 생활 정도, 거주기간 등을 반영해 2월 중 입사생을 선정할 예정으로 자세한 사항은 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