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자원봉사센터,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직원들과 '설명절음식키트 나눔전개'

입력 2023년01월19일 21시0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하뉴스]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9일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이해 경제적 취약가정에「설명절음식키트」를 배부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중구자원봉사센터 제공


명절기간 결식을 예방하고 지속되는 한파에 따뜻한 식사지원을 위한 떡만둣국과 동그랑땡전, 고구마 튀김 뿐만 아니라 자원봉사자들이 손수 뜬 주방용 수세미를 함께 포장해 관내 기초수급지원가정과 독거어르신댁에 가가호호 전달하며 나눔을 실천했다. 

 

이날 나눔행사를 위해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에서는 떡만둣국키트를 지원하고, 운남동에서 농사를 짓고 있는 김성철 자원봉사자는 고구마를 기부해「설명절음식키트」는 더욱 풍성하게 구성됐다. 
 
현대백화점면세점 김태식 점장은“오늘 전부치기 활동에 참여하면서 나눔의 행복을 느꼈고, 소외이웃에 대한 관심과 지역을 위한 사회적 책임감에 계속해서 참여해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됐다”며 활동소감을 밝혔다.

 

또한 자원봉사센터 조진희 사회복지사는“나눔행사에 참여해 주신 현대백화점면세점 인천공항점 직원들과 인천 중구 생활개선회 용유지회, 영종동새마을부녀회자원봉사자분들과 음식지원 대상자 선정과 배부에 협조해 주신 관내 행정복지센터 보건복지팀 직원들께 감사하다”라는 인사를 전하며 이날 활동을 마무리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