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해양경찰서장, 제12대 서장으로 장진수 총경 취임

입력 2023년01월28일 09시2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해양경찰서(서장 장진수)는 해양경찰청 인사 발령에 따라  제12대 서장으로 장진수 총경이 취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장진수 서장은 한국해양대학교를 졸업한 뒤 2001년 경찰간부후보생(49기)으로 해양경찰에 투신했다.

 

제12대 평택해양경찰서장으로 취임하는 장 서장은 2021년 총경으로 승진한 후, 행안부 장관실 해경협력관, 해양경찰교육원 직무교육훈련센터장, 제주지방해양경찰청 수사과장 등 주요 보직을 역임했다.

 

장진수 서장은 업무 추진능력이 뛰어나며, 차분하고 꼼꼼한 성격으로 직원들을 세심히 챙겨 따르는 부하 직원들이 많다는 평을 받고 있다.

 

취임사를 통해 “신속하고 정확한 상황 처리로 깨끗하고 안전한 희망의 바다를 만들고, 보다 낮은 자세로 현장의 목소리가 전달 될 수 있도록 직원들과 소통하고 화합된 평택해양경찰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장진수 서장은 취임식 없이 상황실 등 각 부서를 직접 돌아보며, 평택파출소와 전용부두 등 현장을 방문하여 직원들과 부임 인사를 나누며 업무를 시작했다.  

 

한편, 전임 서정원 제11대 평택해양경찰서장은 해양경찰청 장비관리과장으로 새로운 업무를 시작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